레슬링게임 WWF WrestleFest (US) - 오락실게임 에뮬레이터

존잼게임관리자
0 8364 9

WWF WrestleFest (US) 

조작법

게임설명

여러분들은 혹시 과거 80년대 90년대 초반 동네마다 하나씩 있던 오락실 게임장 하면 떠오르는 추억의 게임이 있으신가요? 추억의 wwf 오락실 레슬링게임을 위에서 직접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오락실에 가게 되면 보통 100원짜리 동전 한 개면 철권 태그 2나 킹 오브 파이터즈 98UM 같은 대전 격투게임 한판이면 충분했던 그때 그 시절 우리네 삶 속엔 꽤나 소소한 즐거움이 가득했었는데요.

당시 스트리트파이터2 시리즈도 큰 인기를 끌었지만 나름대로의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히 사랑받던 또 다른 명작 아케이드 게임이 있었으니 바로 미국 프로레슬링 단체 WWE 소속 슈퍼스타 선수들을 캐릭터화하여 제작된 일본 반다이 남코사의 벨트스크롤 액션 스포츠 게임 ‘WWF 슈퍼스타즈’였습니다. 일명 줄여서 ‘슈퍼스타즈’라고 불리던 이 게임은 1991년 7월 15일 첫 번째 타이틀이 출시되어 총 다섯 개의 타이틀을 거쳐 1997년 12월 18일 마지막 5편이 발매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.

 이후 20여 년 가까이 지난 현재까지도 해당 게임 관련 팬 커뮤니티에서는 올드팬 유저분들 간의 교류 및 친목 도모 활동이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으며 신규 유저 유입 또한 계속해서 증가 추세인데요. 그럼 여기서 잠시 본 블로그 주인장이 오랜 기간 애정을 갖고 플레이해온 최애캐이기도 한 역대급 레슬러 베스트 3명을 선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그럼 간단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고 유저들은 위에서 신나게 게임을 즐겨보도록 하세요.


0 Comments
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